본문 바로가기
쉽꾸관심뉴스

임영웅, 2월 브랜드평판서 1위 차지

by 쉽꾸 2021. 3. 1.
반응형
SMALL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2월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1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테이터 7071만 7942개를 추출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소통지수, 미디어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한 뒤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임영웅은 브랜드평판지수 746만9338만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영탁, 이찬원, 홍지윤, 김태연, 양지은, 은가은, 송가인, 진해성, 김희재, 장민호, 정동원, 별사랑, 장윤정, 김다현, 김수찬, 진성, 박군, 오유진, 홍진영, 김의영, 재하, 요요미, 신승태, 남진, 김용빈, 나훈아, 강승연, 나태주, 최향 등이 뒤를 이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임영웅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완벽하다, 공개하다, 광고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사랑의 콜센타, 한잔의 눈물, 유튜브'가 높게 나왔다고 말했다. 

 

또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81.65%를 기록했다"고 분석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