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쉽꾸관심뉴스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공개 (Feat.설운도)

by 쉽꾸 2021. 3. 5.
반응형
SMALL

 


임영웅은 4일 밤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9일 발매될 신곡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롤 최초로 공개했다. 임영웅은 음원 정식 발매를 앞두고 무대를 선공개해 대중과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임영웅은 '미스트롯' 결승전 무대에서 특유의 눈빛과 부드러운 목소리로 모두의 귓가를 사로잡았으며,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따뜻한 가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트로트의 전설이자 대선배인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곡으로 작사,작곡 모두 설운도의 작품이다. 이 노래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게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깊어지는 사랑을 노래로 담아낸 곡이며 이에 임영웅의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져 듣는이에게 더한 감동을 선사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무대 후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으며, 임영웅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더 높아지고 있다.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