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쉽꾸관심뉴스

이효리 화보 명불허전 독보적인 스타일 아이콘의 자태 in 제주도 바다

by 쉽꾸 2021. 5. 21.
반응형
SMALL

 

이효리가-볼컴-옷을-입고-제주-바다에서-찍은-화보
이효리 화보

 

이효리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효리는 월간 스타일 매거진 '데이즈드', 스포티브 스트릿 브랜드 '볼컴(VOLCOM)'과 함께한 여름 패션 화보를 공개했으며, 이번 화보 속에서 이효리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발산했다. 

21일 공개된 매거진 데이즈드 화보는 이효리의 이사한 집이 있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진행되어 이효리만의 매력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화보 속 이효리는 스마일 프린트 티셔츠와 조거 팬츠를 매치하거나, 볼캡과 무지개 레터링 티셔츠, 핑크 컬러의 반바지를 매치해 청량감 있는 여름 패션을 보여준다.

또한 이효리는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 오렌지 컬러 레터링 반팔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여름 데일리 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래쉬가드와 함께 여름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 중 하나인 비키니를 착용하거나 티셔츠와 바이커 쇼츠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올 여름 트렌디룩을 선보였다.

특히 이효리는 허리라인이 드러난 래시가드를 착용, 요가로 관리한 날씬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효리는 '놀면 뭐하니?' 출연 당시 "임신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혀 큰 관심을 모았으며, 최근 SBS '동물농장'에서 10여 년간 함께한 반려견 순심이와의 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효리 화보는 데이즈드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