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쉽꾸관심뉴스

놀면 뭐하니? 유야호 MSG 워너비 최종 멤버 발표 정상동기XM.O.M 누구?

by 쉽꾸 2021. 5. 23.
반응형
SMALL

놀면-뭐하니-합격자-8인의-뒷모습과-유야호-유재석의-모습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 최종 멤버로 두 그룹 모두 발탁됐다.

22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MSG워너비 최종 멤버 결정 무대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상동기와 M.O.M이 최종 결정 무대에 서 마지막 무대를 펼쳤다. 팀원들은 서로 정든 모습으로 마지막 결과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이었다.

두 그룹 중 한 그룹만 선택받기로 되어 있던 MSG워너비였지만 유재석은 "두 그룹 모두 MSG워너비 멤버로 확정했다"고 알렸다. 이날 멤버들은 마지막으로 팀원들과 식사를 하는 줄 알고 모였다가 결과 소식을 들었다. 한 명도 떨어진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모두 감정이 벅찬 듯한 표정을 지었다. 지석진, 이동휘 등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김정민도 눈시울을 붉히면서 자축했다. 

유재석은 "제작자로서 하나의 그룹을 많은 상황을 판단했을 때 최고의 보컬들이 들려줄 음악조합에 집중해보기로 결정했다. 또 최종 경연을 보고 너무 고민했다"며 "시청자 반응을 참고했다. 시청자들이 이 조합을 굉장히 응원해주셨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놀면뭐하니?는 김남길 류준열 노주현 조니뎁등의 이름을 쓴 얼굴 없는 지원자들의 오디션이 많은 이목을 끌기도 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