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쉽꾸관심뉴스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와 함께 셀카 공개 "축하 감사, 애칭은 강아지"

by 쉽꾸 2021. 5. 16.
반응형
SMALL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애를 인정하는 글과 함께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저희 사랑을 축하해주시고 축복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 남자친구는 저보다 10살이나 어려서 제가 강아지라고 불러요"라고 적었다.

한예슬은 이어 "무엇보다 함께 있으면 너무 행복하다"며 "제가 예쁘게 잘 키워볼게요 감사합니다"라고 행복감을 드러냈다.

사진 속 한예슬은 남자친구와 커플모자를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앞서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 사실을 직접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음은 한예슬 인스타그램 전문>

저희 사랑을 축하해주시고 축복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 남자친구는 저보다 10살이나 어려서 제가 강아지라고 불러요.

귀엽고 다정하고 러블리하고 무엇보다 함께 있으면 너무 행복합니다.

제가 예쁘게 잘 키워볼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