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쉽꾸관심뉴스

원슈타인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여동생 대치동 미용실 헤어샵 정보 위치 어디?

by 쉽꾸 2021. 8. 22.
반응형
SMALL

원슈타인 210821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166회 여동생 대치동 미용실 헤어샵 정보 위치 어디?

 

 

래퍼 원슈타인 혼혈 이야기에 대해 청주 출신으로 여권도 없어 외국에도 못나가 봤다고 밝혔다. 또 원슈타인은 엄마 미용실이 아닌 헤어디자이너 여동생에게 헤어 스타일링을 받는다.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원슈타인과 여동생의 비현실적인 남매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원슈타인은 헤어 디자이너 여동생이 일하는 샵으로 향한다. 앞서 원슈타인은 방송에 출연해 여동생을 향한 넘치는 사랑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던바. 이에 매니저는 "원슈타인은 여동생과 정말 우애가 깊다. 비현실적인 남매"라고 제보해 궁금증을 더했다.

매니저의 제보대로 원슈타인과 여동생은 완벽한 남매애를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금손 여동생은 직접 원슈타인의 헤어 스타일링에 나선다. 여동생의 제안에 원슈타인은 청순한 헤어스타일로 깜짝 변신한다.

트레이드 마크인 파마머리에서 '청순 래퍼'로 변신한 원슈타인은 합주실로 발걸음을 옮겼다. 그곳에서 만난 자이언티는 원슈타인의 헤어스타일을 보자마자 깜짝 놀라며 한마디를 던졌다.

 

마미손이 원슈타인의 활약상을 극찬했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원슈타인과 윤성모 매니저의 모습이 그려졌다.

원슈타인 소속사 사장 마미손이 등장했다. 그는 "(원슈타인이) 마미손의 주변인으로 나온 게 엊그제 같은데"라며 "(원슈타인이) 잘 컸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마미손은 "원슈타인이 '놀면 뭐하니'도 그렇고 '쇼미더머니' 이후에 고생 많이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원슈타인이 회사 수익 1등을 달성했다"며 "MVP 직원이다"고 칭찬했다. 이에 원슈타인은 "이달의 사원 같은 건가요?"라며 "스폰지밥이 이달의 사원 되는 거 보고 저도 이달의 사원상을 받고 싶었다"고 화답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은 매니저와 스타의 일상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아이디헤어 대치점

0507-1303-1654 
https://idhairdaechi.modoo.at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