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쉽꾸관심뉴스

식스센스2 6회 연 매출 10억원 서민 갑부 대박 퓨전 떡집 위치 어디?

by 쉽꾸 2021. 7. 30.
반응형
SMALL

식스센스2 6회 가짜 서민갑부를 찾아라 월매출 30만원 쪽박집에서 매출 10억원의 대박집으로
SNS에서 난리 난 곶감 찹쌀떡 체다 치즈 설기 퓨전 떡집 장소

 

210730식스센스2 6회 유재석 전소민 미주 제시 오나라 이상엽 하석진 마마무 솔라 문별이 방문한


3곳 중 1곳의 가짜를 찾아라

가짜 서민 갑부를 찾아라 

 

월매출 30만원 쪽박집에서 매출 10억원의 대박집으로
SNS에서 난리 난 퓨전 곶감 찹쌀떡 체더치즈 설기 떡집

박경민 박호성 사장님

 

유재석 전소민 미주 제시 오나라 이상엽 마마무 솔라 문별


이날 방송에는 마마무 솔라와 문별이 특급 게스트로 출격, 추리새싹으로 변신해 날카로운 단서를 놓치지 않고 허를 찌르는 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주 2PM 준호가 ‘식스센스2’ 게스트 최초로 가짜 찾기에 성공해 금감을 획득한 데 이어 솔라와 문별 역시 그 영광을 이어갈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스틸 사진이 함께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다른 센스와 유쾌한 에너지로 금세 현장 분위기에 완벽 적응한 솔라와 문별이 멤버들과 함께 웃음꽃을 피운 가운데 사뭇 진지하게 추리를 펼치는 모습으로 오늘 방송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기상천외한 아이템 하나로 돈방석에 앉은이른바 '서민갑부'들의 행렬이 펼쳐질 예정이다. 그러나 가는 곳곳 모두 생뚱맞은 위치, 엉성한 사장님 등 어딘지 모르게 가짜 같은 뜻밖의 허술함을 자랑하자 “오늘은 ‘진짜 찾기’냐”, “이번에는 다 가짜아냐?”라며멤버들 모두 평소와는 다른 현혹에 빠졌다는 후문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연출을 맡은 정철민 PD가 본 방송을 앞두고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역대급 충격에 빠뜨릴 상상 이상의 반전을 준비했다.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고 시청해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한편, ‘식스센스2’는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그리고 이상엽 총 여섯 명의 멤버와 게스트가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송파 퓨전 떡집이 '식스센스2' 멤버들을 놀라게했다.


30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2'에서는 게스트로 마마무 솔라와 문별이 출연한 가운데, 기상천외한 아이템 하나로 돈방석에 앉은 이른바 '서민갑부'들 중 가짜를 찾는 게임이 진행됐다.

이날 '식스센스2'는 두 번째 가게로 송파구의 퓨전 떡집으로 향했다. 가게를 방문한 멤버들은 "너무 심플하고 새거 냄새가 많이 난다"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못했다.

이상엽은 "내가 제작진이라면 다른 떡집에 있는 기계를 가져온 것 같다"라고 했다.

훈훈한 형제 사장님은 "작은 온라인 쇼핑몰부터 시작했다"라며 "지하에서 시작했다. 8개월 정도는 직원들 월급도 주기 힘들었다. 현재는 연 매출 10억원을 올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표 메뉴는 곶감 찹쌀떡이다. 하루 1천개 이상 판매된다. 떡을 만들때 자극적이지 않게 한다. 건강한 떡이 성공의 비결같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예측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tvN 식스센스2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이다.

 

 

 

 

JAISO 자이소

전화번호 : 1599-6632
주소 :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66길 30 1층

http://jaiso.co.kr/

 

 

진짜 식당 가짜 식당 결과는?
진짜


하루 판매량 2,000개! 수제떡갈비 진짜

연 매출 10억 원의 대박 떡집 진짜

월 매출 5000만원 육전김밥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