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쉽꾸관심뉴스

식스센스2 5회 위인 세종대왕 이순신 밥상 계동 디미방 한옥 식당 정보 위치 어디?

by 쉽꾸 2021. 7. 23.
반응형
SMALL

식스센스2 5회 위인 세종대왕 이순신 밥상 디미방 식당 정보 촬영지 위치 어디?

 

210723 식스센스2 5회 유재석 전소민 미주 제시 오나라 이상엽 2PM 준호가 방문한
3곳 중 1곳의 가짜를 찾아라

 

이 메뉴 미(味)친거 아니야?

 

내가 왕이 될 밥상인가?
위인들의 밥상을 재현한 밥상차림 밥상째 타임슬립! 위인들이 먹었던 밥상?

 

유재석 전소민 미주 제시 오나라 이상엽 준호

 

2PM 준호가 ‘식스센스2’에 출격한다.

7월 23일 방송되는 tvN ‘식스센스2’(연출 정철민, 신소영) 5회에서는 어디서도 맛 본 적 없는 특별하고 특이한 맛의 향연으로 현혹에 나선다. 신기한 비주얼부터 오묘한 조합까지 각종 별미들이 미각은 물론 모든 육감을 골고루 자극할 예정.

이날 방송에는 대세 중의 대세 2PM 준호가 출연해 원조 짐승돌답게 날카로운 본능과 육감적인 추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그러나 계속되는 현혹에 점차 확신을 잃고 시시각각 변하는 그의 모습이 관전 포인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맛보자마자 절로 감탄이 나오는 진미들의 행렬부터 완벽하게 구현해낸 인테리어까지 현실성 200%를 자랑하는 알쏭달쏭한 가짜에 멤버들마저 “오늘은 진짜 못찾겠다”, “자신있다, 틀릴 자신” 등 포기가 속출한 가운데 과연 준호가 ‘식스센스2’ 최초로 게스트 금감 획득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기업 감별사’로 불릴 만큼 시판 제품의 맛에 족족 현혹당하는 유재석이 촬영 내내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으로 오늘 방송에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현재까지 백전백승의 정답률을 자랑하는 전소민과 제시가 계속해서 불패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서 모이는 기대가 뜨겁다.

‘식스센스2’의 연출을 맡은 정철민 PD는 지난 시즌 선보였던 가짜 메뉴들은 모두 잊어달라”며 “모두를 감쪽같이 홀리기 위해 제작진이 치열하고 치밀하게 준비한 별미들이 오늘 방송에 등장한다.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전해 오늘 방송에 기대를 돋운다.

 

23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2’에서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이상엽 그리고 게스트 2PM 준호가 가짜를 찾기 위해 나섰다.

이번 주제는 ‘미(味)친 거 아니야?! 이색 메뉴 총출동’이었다. 첫 번째는 위인들의 밥상을 재현한 한상차림이다.

 

이곳 사장님은 쌍둥이였다. 또한 1985년 숙명여대 무용과 수석, 차석 졸업생이었다. 언니 사장님은 “쌍둥이라서 학번이 같다”고 해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렸다.

이어 보리밥이 주인 이순신 밥상메뉴, 쌀밥이 주인 세종대왕 밥상이 나왔다. 준호는 밥상을 보자마자 박수를 쳤다.

 

계동 디미방'의 사장 자매는 연기자였다. 사장 자매는 1970년대에 아역 배우으로 데뷔해 연기 활동을 했던 백현미, 백현숙 쌍둥이 자매였다. 특히 아역배우 시절 쌍쌍바 광고에 출연했다고 말했고, 유재석은 이를 기억했다.

배현숙은 '상도', '허준', '주몽', '이산', '징비록', '대장금' 등 사극에 많이 출연했다고 했다. 특히 '대장금'에서는 기미 상궁 역을 했었다며, 멤버들을 속이기 위해 조선왕조실록과 관련 자료들을 열심히 외우는 열정을 보였다.


한편, 예측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tvN 식스센스2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이다.

 

 

진짜 식당 가짜 식당 결과는?
가짜

내가 왕이 될 밥상인가? 위인들의 밥상을 재현한 밥상차림 가짜
튀기면 신발도 맛있다 햄버거는 얼마나 맛있게요? 버거튀김 진짜

이 조합 머선 129 광어 품은 고수 빙수&갈치 속젓 파스타 진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