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쉽꾸관심뉴스

식스센스 2 12회 서초 디저트 코스 식당 촬영지 장소 전화번호 정보 위치 어디?

by 쉽꾸 2021. 9. 10.
반응형
SMALL

식스센스 2 12회 서울 서초 디저트 코스식당 촬영지 장소 전화번호 정보 위치 어디?

210910 식스센스2 12회 유재석 전소민 미주 제시 오나라 이상엽 이상이 가 방문한
3곳 중 1곳의 가짜를 찾아라

눈으로 맛본다! 눈으로 맛보는 美 미 친 비주얼 특집
혀끝으로 느끼는 여름휴가! 계절을 담은 디저트 코스

 


'식스센스2' 이상이가 출연해 큰 웃음을 안긴다.
10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에서는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하며 대세 반열에 오른 배우 이상이가 출연한다. 특유의 친화력과 다양한 개인기를 지닌 이상이는 첫 등장부터 멤버들 사이에 완벽히 녹아든다. 특히 이상이는 드라마에서 형제간으로 출연했던 이상엽과 훈훈한 브로맨스 케미를 뽐내기도.

이날 출연진들은 '눈으로 맛보는 美친 비주얼 특집'을 주제로 비주얼 끝판왕 요리들 중 가짜를 찾아 나선다. 멋과 맛을 모두 잡은 요리에 유재석은 "원래 음식 사진 잘 안 찍는데 찍고 싶다"라고 감탄한다. 또한 "지금까지 음식들 중 제일 맛있다", '이건 요리가 아니라 예술" 등 멤버들로부터 감탄을 쏟아내게 한다.

특히 이날 이상이는 남다른 먹성을 발휘하며 '먹상이'로 거듭난다. 그는 요리가 나오는 대로 그릇을 싹싹 비워 가짜를 가려내기 보다 식사하러 온 거냐는 오해를 유발하기도. 하지만 이상이는 멤버들 모두가 맛에 푹 빠져있는 순간에도 홀로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는 추리 본능을 발휘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예측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tvN 식스센스2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이다.

 

 

10월 19일

 

전화번호 : 010-9461-1906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길 31 101호

http://www.instagram.com/songi_19oct






진짜 식당 가짜 식당 결과는?
진짜

 

 


4대 명인의 컬래버 한식 다이닝 진짜

아트 푸드 중식 코스 가짜

계절을 담은 디저트 코스 진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