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쉽꾸관심뉴스

식스센스 2 7회 서울 사당 임금님 은어밥 정식 참게 섬진강 식당 위치 정보 어디?

by 쉽꾸 2021. 8. 6.
반응형
SMALL

식스센스 2 7회 서울 사당 임금님 은어밥 정식 참게 가리장 섬진강 식당 위치 정보 어디?

 

더위 잡는 여름의 맛!
이색 보양식


임금님만 드시던 고급 보양식
은어밥을 파는 서울 유일의 식당 

 

210806 식스센스2 7회 유재석 전소민 미주 제시 오나라 이상엽 허웅 허훈 형제 방문한

식스센스 2 7회 서울 임금님 은어밥 정식 참게 식당 위치 정보 어디?

 

유재석 전소민 미주 제시 오나라 이상엽 허웅 허훈

 

식스센스2'에 은어밥과 참게 가리장을 파는 사당 먹자골목 '섬진강 식당'이 출연했다.

6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2'에서는 게스트로 농구선수 허훈, 허웅 형제가 출연한 가운데, 무더위를 달래는 이색 보양식 세 가지 중 가짜 하나를 찾는 게임이 진행됐다.

두 번째로 '식스센스2' 출연진이 방문한 곳은 서울 동작구 사당동이었다. 다양한 가게들이 즐비한 사당동 먹자골목에는 서울에서 유일하게 은어밥을 파는 '섬진강 식당'이 있었다.

멤버들은 가게 분위기가 마치 호프집 같다면서 의심을 품었다. '식스센스' 멤버들을 만난 '섬진강 식당'의 모녀 사장은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서울에서 유일하게 은어밥을 판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보였다.

은어밥이 멤버들의 식탁 위로 올라왔고, 예상 밖의 비주얼에 멤버들은 깜짝 놀랐다. 충격적 비주얼에 놀라워했지만 은어밥을 막상 맛본 멤버들은 고소한 맛에 감탄하며 "이건 가짜일리가 없다"라고 확신했다.

 

tvN '식스센스2'에 농구선수 허웅·허훈 형제가 출연해 큰 웃음을 전한다.

'식스센스2'는 매회 예측을 불허하는 놀라운 스케일과 반전, 초특급 게스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6회 방송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3.7%로 자체 최고를 경신하며 4주 연속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한 것.

오늘(6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7회에는 농구선수 허웅-허훈 형제와 함께 무더위를 달래는 이색 보양식 가운데 가짜를 찾아 나선다. 두 사람은 아버지 없이 형제끼리 예능에 출연한 것은 '식스센스2'가 처음인 가운데 "이제는 홀로설 때가 된 것 같다. 자신 있게 한번 해보겠다"며 포부를 당당히 밝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자신감도 잠시, 두 사람은 육감을 현혹시키는 '식스센스2'만의 치밀함에 넘어가 "뭘 가짜로 만들었다는 건지 모르겠다"며 혼란에 빠져 큰 웃음을 자아낸다. 도저히 가짜 맛집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맛에 출연진 모두 이날 내내 "너무 맛있다"를 연발하는 것. 또한 역대급 비주얼의 이색 보양식이 예고된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이 가짜를 가려낼 수 있을지 많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허웅·허훈 형제의 뜨거운 열정도 이날의 관전 포인트다. 두 사람은 멤버들의 갑작스러운 개인기 요청에도 당황하지 않는 등 '예능 새싹'으로서의 면모를 뽐내는 것. 이 밖에도 허웅은 미주에게 이상형을 물어보고, 미주는 이에 수줍어하며 답해 현장을 설렘으로 가득 물들였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한편, 예측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tvN 식스센스2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이다.

 

 

섬진강 식당 가짜

 

 

진짜 식당 가짜 식당 결과는?
가짜


닭치고 구워라 특허까지 출원한 세계 최초 굽는 삼계탕 진짜

임금님만 드시던 고급 보양식 은어밥을 파는 서울 유일의 식당 가짜 

날씨에 따라 메뉴가 바뀐다 약선 보양식 코스 요리 진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